Request

Contact

+82-00-000-0000

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00

00000@00000.co.kr

Re:도사님. 좋은 이름과 선물 너무 고맙습니다~~

작성자
자룡도사
작성일
2025-08-05 16:25
조회
560
도사님.~~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후기 납깁니다 ^^

두번 유산을 경헙하고. 어렵게 임신하였습니다.

모든게 쉽지 않았던 자녀 계획이었는데...

출산 과정에서 좋은 날짜를 정해 주시고.

아기 낳고 좋은 이름까지 주셔서 넘 감사해요~!~

그저께 금요일 애기 아빠가 작명증서와 도장을 챙겨오셔서 받아 보았습니다.

너무 좋아요~~^^

감사합니다.

도사님 말씀대로 모든 것이 복이 있나 봅니다~~

애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~~

 

제가 답장이 늦었습니다.

근간에 산에 며칠 있었습니다.

늘 기도하며.

늘 마음으로 다하시면

어려운 일이 없습니다.

항상 잘 되실 것입니다.

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도하겠습니다.

자룡도사 배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