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:도사님. 좋은 이름과 선물 너무 고맙습니다~~
작성자
자룡도사
작성일
2025-08-05 16:25
조회
560
도사님.~~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후기 납깁니다 ^^
두번 유산을 경헙하고. 어렵게 임신하였습니다.
모든게 쉽지 않았던 자녀 계획이었는데...
출산 과정에서 좋은 날짜를 정해 주시고.
아기 낳고 좋은 이름까지 주셔서 넘 감사해요~!~
그저께 금요일 애기 아빠가 작명증서와 도장을 챙겨오셔서 받아 보았습니다.
너무 좋아요~~^^
감사합니다.
도사님 말씀대로 모든 것이 복이 있나 봅니다~~
애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~~
제가 답장이 늦었습니다.
근간에 산에 며칠 있었습니다.
늘 기도하며.
늘 마음으로 다하시면
어려운 일이 없습니다.
항상 잘 되실 것입니다.
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도하겠습니다.
자룡도사 배상
두번 유산을 경헙하고. 어렵게 임신하였습니다.
모든게 쉽지 않았던 자녀 계획이었는데...
출산 과정에서 좋은 날짜를 정해 주시고.
아기 낳고 좋은 이름까지 주셔서 넘 감사해요~!~
그저께 금요일 애기 아빠가 작명증서와 도장을 챙겨오셔서 받아 보았습니다.
너무 좋아요~~^^
감사합니다.
도사님 말씀대로 모든 것이 복이 있나 봅니다~~
애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~~
제가 답장이 늦었습니다.
근간에 산에 며칠 있었습니다.
늘 기도하며.
늘 마음으로 다하시면
어려운 일이 없습니다.
항상 잘 되실 것입니다.
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도하겠습니다.
자룡도사 배상